SolarWinds


SolarWinds

HOME 사업소개 SolarWinds

SolarWinds

2008년 7월 솔라윈즈 파트너 계약이후 부터 현재까지 솔라윈즈 NMS 구축 및 트러블슈팅을 해오고 있습니다.

설치는 할 수 있지만 고가의 제품을 사 놓고 트러블 슈팅이 안돼서 사용하지 못하면 낭비입니다.

당사는 12년간의 트러블슈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  • SolarWinds Overview

주요 특장점

  • 성능 및 가용성 모니터링 SolarWinds Network Performance Monitor의 모니터링 및 분석은 장치에서 MIBS를 폴링하여 중요한 성능 메트릭을 얻은 다음이 정보를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시 보드 및 차트에 표시합니다.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를 사용하면 네트워크 및 방화벽의 성능과 가용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네트워크 성능 분석으로 네트워크 중단 시간 감소 다른 문제로 인해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며 올바른 네트워크 성능 분석 도구가 없으면 관리자가 원인을 찾지 못할 수 있습니다. SolarWinds ® NPM (Network Performance Monitor)은 모든 네트워크 장치 및 응용 프로그램의 오류, 가용성 및 성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네트워크 분석기입니다. IT 팀은 해석하기 쉬운 네트워크 모니터링 보고서 를 통해 문제가 발생할 때 문제 해결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지능형 성능 경고 기능을 통해 Network Performance Monitor의 네트워크 분석 도구를 통해 주요 성능 지표가 사전 정의 된 임계 값을 초과하는 시점을 알 수 있으므로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는 시기를 가장 먼저 알 수 있습니다.
  • 네트워크 상태 유지 네트워크가 최고 성능 수준에서 실행되도록 보장하는 포괄적 인 오류 모니터링 시스템. 노드 또는 서버 상태 표시기를 드릴 다운하고 자세한 결함 및 성능 통계를 보고, 사용자 정의 경고를 작성 하며, 자동화 된 보고서를 생성하십시오. 많은 공급 업체 및 운영 체제를 즉시 지원하는 SolarWinds 네트워크 사용 모니터 는 네트워크 중단 또는 성능 저하를 일으킬 수 있는 조건을 쉽게 수집, 확인 및 경고 할 수 있습니다.
  • Wi-Fi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여 Wi-Fi 인프라 관리 및 모니터링 SolarWinds Wi-Fi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얇고 자율적 인 무선 액세스 포인트, 컨트롤러 및 연결된 장치를 정기적으로 폴링하십시오. 포괄적 인 무선 네트워크 모니터 인 NPM을 사용하면 IP 주소, 장치 유형, SSID, 사용 된 채널 및 현재 연결된 클라이언트 수를 비롯한 다양한 세부 정보를 경고, 모니터링 및보고 할 수 있습니다. 클라이언트 세부 정보에는 클라이언트 이름, SSID, IP 주소, MAC 주소, RSSI (Received Signal Strength Indication), 연결 시간 등이 포함됩니다.
  • Wi-Fi 네트워크 모니터로 네트워크 문제 해결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는 토폴로지 및 종속성 인식 지능형 네트워크 모니터링 경고를 제공합니다. 관리자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네트워크 성능 문제를 감지, 진단 및 해결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가능한 웹 기반 대시 보드를 통해 모든 경고가 표시됩니다. Wi-Fi 네트워크 모니터를 사용하여 문제가 있는 무선 노드를 드릴 다운하고 패킷 손실, 평균 응답 시간 및 현재 노드 상태를 포함한 다양한 장치 세부 정보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.
  • Wi-Fi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무선 히트 맵 구축 Wi-Fi 네트워크 모니터를 사용하면 무선 범위를 시각화하여 데드 존을 쉽게 식별하고 조정하고 적용 범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NPM Wi-Fi 모니터링 도구는 무선 액세스 포인트, 연결된 클라이언트 및 액세스 포인트 당 신호 강도 정보를 사용하여 히트 맵 을 만듭니다. 이러한 심층 히트 맵은 5 분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변화하는 연결성을 반영하여 정확한 범위 가시성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보다 쉬운 문제 해결 네트워크 외부에 서비스 나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클라우드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. Network Performance Monitor의 주요 기능인 NetPath 는 웹 사이트 링크 분석을 제공 하여 소스와 대상 사이의 속도 저하 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고 NetPath가 중요한 경로를 모니터링하도록하십시오.
  • 네트워크 가시성 향상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있거나 SaaS (Software-as-a-Service) 응용 프로그램에 의존하든 네트워크 경로 및 장치의 성능에 대한 통찰력이 필요합니다. NetPath는 링크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인터넷 경로에 대한 깊은 가시성 을 제공 하므로 클라우드 내부를보고 문제의 정확한 위치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락 할 사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더 나은 앱 및 서비스 가용성 대상과 소스를 지정하면 몇 분 안에 NetPath는 응용 프로그램과 서비스 성능을 의존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매핑합니다. 지점을 추가하고 Salesforce, Exchange 또는 기타와 같은 가장 중요한 서비스를 구성하십시오. TCP 기반 서비스를 통해 네트워크의 실제 목적, 즉 사용자를 앱 및 서비스에 연결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.


제품 공급 문의
기술 지원 문의
부담 없이 남겨주세요